평소에 물놀이를 좋아하는 오빠랑 나는 코로나때문에 해외를 못가다보니 물놀이에 목말라있던 참이었는데..
마침 언니가 여수 블루망고 풀빌라 리조트에 간다고 사진을 보내며 자랑을 하는 것이었다!(언니는 시댁이 여수라 자주 간다)
언니제발 우리도 같이좀 데려가줘..여수 정말 가보고싶었어..해서 어김없이 갑자기 따라가기로 된 여수★(계획성없이 삘받는대로 행동하는 나때문에 오빠가 늘 고생한다..시험도..여행도..기타등등..)
물을 무서워하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엄마도 함께 간 여수 블루망고 풀빌라 리조트! 결론은 매우만족이었다!(★★★★★)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계동해안길 90 ( 평사리 34-1 )
연락처 : 061-924-7777
입실 : 15시 / 퇴실 : 11시
언니부부와 사랑둥이 ♡으뉴♡, 우리부부와 엄마 이렇게 총 6인이 가게 되어, 두 객실을 예약했다.
그 중에 내가 선택한 객실은 펜시오션뷰(풀빌라X) 였다.
거의 한 달 전에 예약해서 잔여객실이 많이 남아있었고, 바다뷰를 멀리서 더 잘 보기위해 2층으로 선택했다!
베란다로 나가면 이런 느낌.
가자마자 우와우와 너무좋아~ 파도소리 너무시원해~ 엄마 일로와바~ 우리여기서 사진찍자~ 외치고 있는 내옆에서 오빠는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았다. (현재만 보는 나, 미래를 보는 그)
날씨가 흐렸지만 시원하게 들리는 파도소리가 정말정말 좋았다! 파도소리 리얼 ASMR 들으며 잠들때 느무 행복함..><
수영장은 투숙객이면 무료로 입장가능한 메인풀과 인피니티풀이 있었는데, 메인풀이 열탕/온탕 느낌으로 따뜻했고 인피니티풀은 차가울정도로 냉탕까진 아니었으나 적당히 시원한 온도였다.
우리는 으뉴도 있고, 날이 흐려서 거의 메인풀에서만 놀았다! (사진은 인피니티풀에서 건짐 ㅎ_ㅎ)
엄마는 열탕이 온천마냥 피로도 풀리고 좋다며 거기에만 있으셨다...ㅎㅎㅎㅎㅎ
밤에 보는 인피니티풀 모습. 날씨도 선선했고 풀 밖으로 들리는 파도소리가 좋았다.
엄마가 자식,사위들 덕에 호강한다고 너무 행복해하셨다^_^
따로 수영장 이용에 대한 횟수제한이 없어서, 밖에서 저녁을 먹고 돌아온 뒤 또 수영장에 들어갔다.
<수영장 이용시간> 하절기 : 오전 8시 ~ 오후 10시 동절기 : 오전 9시 ~ 오후 9시 |
대형 스크린으로 아이돌 노래도나오고, 조명도 예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으뉴도 너무 좋은지 장난으로 으뉴야 이제 들어갈까?하면 뚀!뚀! 를 계속 외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반적으로 시설이 엄청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있어서 해외여행을 온 느낌을 받았다!
왜 우리는 지금껏 힘들게 동남아를 다녀왔는가? 생각해보기도했다 ㅎㅎㅎㅎ(그 만큼 해외 분위기 물씬~_~)
숙소내에 스카이워크, 스윙그네 등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들이 많아서 거기에서 시간보내기도 좋았고, 우리가 이용해보진 못했지만 객실내에서 BBQ파티도 할 수 있어서 온 종일 숙소에서 보내기에도 충분할 것 같았다.
학창시절 여수엑스포때 알바를 하기위해 왔었던 여수의 느낌과 지금와본 여수의 느낌이 많이 다르다.
비행기로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라 편하고 쉽게 와볼 수 있고, 먹거리도 정말 많은데다가, 해외여행에 온듯한 기분을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
가족여행이나 연인간, 친구끼리 와봐도 좋을 블루망고 풀빌라&리조트 강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선여행]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숙암트윈룸 숙박후기 (1) | 2021.07.29 |
---|